T
T

‘실속’ 챙기는 신혼부부 늘었다…예식·예물 비용↓가전제품 예산↑

실속형 웨딩이 다시 각광 받고 있다. 예식, 예물 비용을 줄이는 대신 가전제품에 더 많은 예산을 할애하는 하는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나 평가보다 나 자신의 필요에 좀 더 집중하는 실속 웨딩 트렌드가 반영됐다는 분석이다.롯데멤버스리서치플랫폼 라임이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를 연계해 분석한 2020 웨딩 트렌드를 공개했다.이번 분석을 위해 지난해 결혼한 20~30대 남녀 4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결혼한 사람 중 81.3%는 실속형 웨딩을 선택했다. 이는 전년 대비 15%p…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미래한국당 두고 그렇게 악담하더니…'비례민주당' 띄우는 민주당, 민주당, 결국 '조국 수호대' 김남국 구제했다 등

▲미래한국당 두고 그렇게 악담하더니…'비례민주당' 띄우는 민주당더불어민주당 및 여권 일각에서 4·15 총선을 앞두고 비례대표용 자매정당인 '비례민주당'을 설립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앞서 자매정당 '미래한국당'을 창당한 미래통합당의 묘수에 대응해야 한다는 주장인데, 이들이 "통합당의 미래한국당 창당은 민주주의 우롱"이라 지적해 왔다는 점에서 실제 창당으로 이어질 경우 강도 높은 비난의 대상이 될 전망이다.서울 구로을 출마를 준비 중인 윤건영 전 청와대 국정기획상황실장은 21일 CBS 라디오 '뉴스쇼'에 출연해 비례민주당의…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