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휴온스 살사라?


입력 2008.10.04 10:10 수정        

인터넷이나 TV와 같이 누구나 접할 수 있는 매체에서 조금만 신경 쓰면 가장 많이 보이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부터 요요현상이나 거식증, 폭식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 각종 다이어트 식품 광고까지 그야말로 대한민국은 현재 ‘다이어트’의 세계인 것이다.

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한 끼의 식사를 대신하거나 하루에 취해야 할 kcal를 못 미치게 하여 살을 빼는 것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식품을 섭취하지 않으면 요요현상으로 인해 살이 더 찌개 되고 건강을 해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기초대사량을 높여줄 수 있어야 한다. 그만큼 운동의 양을 늘리거나 하루에 꼭 섭취해야할 양을 꼭 섭취해 주어야 몸의 건강을 지키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그래서 주목받고 있는 것이 휴온스의 살사라진이다. 살사라진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방풍통성산을 바탕으로 18가지 생약재를 먹기 좋게 건조·정제시켜 1일 3회 4정씩만 섭취해도 효과적으로 복부비만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살사라진은 몸속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노폐물을 소변이나 땀으로 배출·해독시키고 지방의 연소가 높아지도록 하여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요요현상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며, 적절한 운동과 함께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휴온스 살사라진 이상만 본부장은 “살사라진은 다른 다이어트 식품과는 달리 복부비만 전문 치료제로 출시되었다. 특히, 생약 성분으로 인해 몸의 건강을 지키면서 변비와 그로인한 피부트러블까지 해결해주기 때문에 복부비만을 고민하고 있는 30~40대 직장남성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전했다.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