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 국내 최초 스마트폰 어플 ‘출시’


입력 2011.05.11 16:57 수정         생활문화팀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 편입시장의 선구자로 발돋움

2003년 운영을 시작해 최고의 편입학원으로 자리매김한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서 이번에 새로운 어플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은 온라인으로 접속해야만 수강이 가능하던 동영상 강의를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스마트 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게 했다.

최고의 강사진과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편입생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는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은 온․오프라인 강의로 지난 9년간의 편입시장의 선구자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국외국어대, 한양대 5개 대학 편입을 전문으로 하여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해왔다.


편입학원 사상 ‘최초’ 스마트폰 어플 강의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의 어플 출시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편입학원 사상 처음으로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강의를 들을 수 있게 했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많은 편입학원들이 어플을 개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학생들의 학업환경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는 전망이다.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의 스마트 폰 강의는 인터넷으로 내가 구매한 수업에 한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몇 번이고 반복 재생이 가능해 수강생들이 수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강의 중 발생한 수업내용에 관한 의문점이나 질문은 인터넷 강의의 질문 게시판에 남기면,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님이 직접 답변을 해준다. 이것은 일 방향적인 인터넷 강의 소통 방법을 뛰어 넘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또 다른 매개체로 주목받고 있다.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의 안드로이드 폰용 어플이 지난달 출시됨에 이어 아이폰용 어플은 이번 주에 출시 될 예정이다.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 어플은 스마트폰 마켓에 들어가 ‘탑파이브’라는 단어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탑파이브 대학편입학원 홈페이지(http://www.itopfive.com/)와 상담전화 (02-565-5225)로 가능하다.


<본 기사는 데일리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사는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생활문화팀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생활문화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