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글과컴퓨터, Mac용 한글 신제품 출시


입력 2015.03.11 09:43 수정 2015.03.11 09:49        장봄이 기자

‘한컴오피스 한글 2014 VP for Mac’ 출시

기존 대비 글꼴·문서·파일형식 호환성 강화에 초점

한글과컴퓨터가 Mac 사용자의 한글문서작성에 최적화 된 '한컴오피스 한글 2014 VP for Mac'을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컴이 1년여 만에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한컴오피스 한글 2014 VP for Mac은 Mac 사용 환경에서 한글문서 작업에 보다 최적화된 편집 환경 제공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보강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강화된 호환성은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Word 및 HWP와의 호환성을 높이고 글꼴 호환성도 강화했으며, KS표준으로 개발된 표준문서 파일 형식 HWPX도 지원해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한글 문서 작성 시 사용자들의 기존 작업 환경에 익숙하도록 설계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차례기능 추가하고 검색기능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한컴은 국산 오피스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Mac용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출시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컴은 '메타OS' 전략에 맞춰 Windows, Android, iOS와 Mac OS사용자까지 활용 가능한 제품 출시를 지속하고 있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장봄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