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지윤 "'학벌 깡패' 부러워, 난 '어깨 깡패'일 뿐"


입력 2015.06.12 14:02 수정 2015.06.12 14:02        스팟뉴스팀
방송인 박지윤이 11일 첫 방송된 tvN '성적욕망' 자신의 어깨를 언급했다.tvN '성적욕망' 화면 캡처 방송인 박지윤이 11일 첫 방송된 tvN '성적욕망' 자신의 어깨를 언급했다.tvN '성적욕망' 화면 캡처

방송인 박지윤이 11일 첫 방송된 tvN '성적욕망' 자신의 어깨를 언급했다.

이날 MC 강용석과 박지윤은 대치동 '어벤져스' 강사들을 차례대로 소개했다. 이때 코넬대와 서울대 출신의 '학벌 깡패' 조은정 영어 강사가 등장했다.

이에 박지윤은 "'학벌 깡패'라는 말이 부럽다. 난 '어깨 깡패'밖에 안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적 욕망'에는 '국어 만찍남' 홍준석, '대치동 엄마들의 엑소' 화학 박상현, '코넬대 니콜' 영어 조은정, '수학 지름신' 정상모, '아이큐 허세' 수학 차영진, '사탐의 신', 박근수 등 스타 강사진이 출연해 연예계 대표 브레인 오상진, 장도연과 함께 입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4부작인 '성적욕망'은 대한민국 입시에 대한 이야기하는 최고급 교육 토크쇼다. 성적을 올리고 싶어하는 이 시대 학생, 학부모들의 욕망을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스타 강사 '어벤져스' 군단이 현 교육 현실을 솔직하게 터놓고 이야기하고 실질적인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