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원티드' 이재균 죽음, 생방송 영향 있나 '불안감'


입력 2016.07.28 16:51 수정 2016.07.28 16:52        스팟뉴스팀
'원티드' 생방송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SBS '원티드' 생방송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SBS

리얼리티 쇼 '원티드'는 생방송을 재개할 수 있을까.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연출 박용순)는 톱여배우 정혜인(김아중 분)의 아들 현우(박민수 분)가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파격적인 소재, 촘촘한 스토리와 상상을 초월하는 충격 전개, 배우들의 집중력 있는 열연 등이 잘 어우러진 '원티드'는 웰메이드 장르물 드라마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극 중 혜인은 아들을 찾기 위해 매일 범인이 요구하는 충격적인 미션들을 수행해야만 한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장치가 바로 생방송 리얼리티 쇼 '정혜인의 원티드'이다. 범인은 '정혜인의 원티드'가 매일 밤 방송될 것, 그 곳에서 자신이 요구한 미션을 수행할 것, 매회 시청률 20%를 넘길 것을 요구했다.

이처럼 극 전개에 큰 축을 담당하는 리얼리티 쇼는 수차례 위기에 처했다. 정혜인의 쇼윈도 남편이자 UCN 방송국 사장인 송정호(박해준 분)가 방송 중단을 선언했던 것. 그리고 7월 27일 방송된 11회에서는 UCN 방송국을 인수한 SG그룹에서 방송에 대한 압박을 가하기 시작했다. 궁극적으로 7년 전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SG그룹이 나선 만큼, 시청자의 불안감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28일 '원티드' 제작진은 12회 방송을 앞두고 리얼리티 쇼 '정혜인의 원티드' 스튜디오에 모여 있는 방송팀의 모습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현우의 엄마이자 범인의 미션을 수행하고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하는 정혜인, 방송을 이끄는 PD 신동욱, 방송을 만드는 작가 연우신(박효주 분), 이 모든 것을 책임지겠다고 나선 국장 최준구(이문식 분), 방송국 사장 송정호까지. 저마다 복잡하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리얼리티 쇼 '정혜인의 원티드'는 생방송을 진행할 수 있을까? 이들은 범인의 미션을 수행하고 현우를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을까? 공범인 나수현(이재균 분)의 죽음 이후 진범은 어떤 행동을 보일 것인가. 이 모든 내용이 그려질 '원티드' 12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는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엄마'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공범 나수현의 죽음 이후, 더욱 잔혹해질 이야기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원티드'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