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보검-김유정 '구르미', 1시간 일찍 본다


입력 2016.08.29 08:56 수정 2016.08.29 09:19        부수정 기자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KBS2 월화극 '구르미 그린 달빛'이 29일 9시부터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 미디어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KBS2 월화극 '구르미 그린 달빛'이 29일 9시부터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 미디어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KBS2 월화극 '구르미 그린 달빛'이 29일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29일 홍보사에 따르면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 김성윤, 백상훈, 극본 김민정, 임예진,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 측은 본방 사수를 놓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3회 몰입력을 높이기 위해 1, 2회를 압축한 '구르미 그린 달빛 특별판'을 이날 오후 9시 방송한다.

지난 1, 2회에서는 호시탐탐 왕권을 노리는 세력에게 맞서기 위해 허당기 가득한 모습으로 진지한 눈빛을 숨긴 왕세자 이영(박보검)이 동생 명은 공주(정혜성)에게 연서를 보낸 정도령(안세하)을 만나러 궐 밖으로 나갔다가, 그의 대타로 나온 홍라온(김유정)과 만났다.

영은 어울리지 않는 양반 행세를 하는 라온을 의심했다. 위기를 느낀 라온은 영과 함께 빠진 구덩이에서 먼저 탈출, "다시 만나면, 댁네 개라도 되라면 되겠습니다"라는 말을 남기고 도망쳤다.

하지만 빚 때문에 억지로 견습 내시가 되어 입궐한 라온은 세자임을 숨긴 영과 재회, 궐을 배경으로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의 싱그러운 로코 사극이 본격화될 3회분에 기대를 더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 관계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특별판'에서는 1, 2회의 핵심만을 압축,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도 뒤이어 방송되는 3회분을 무리 없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1, 2회가 캐릭터들의 정보와 연결 관계, 배경 설명이 주를 이뤘다면 3회분에서는 서로의 정체를 숨기고 궁에서 만난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한 스페셜 방송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을 더욱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