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무한도전' 광희 군입대-노홍철 복귀…네티즌 반응


입력 2017.01.12 10:11 수정 2017.01.12 10:12        김명신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 광희 군입대설과 노홍철 복귀설이 제기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 광희 군입대설과 노홍철 복귀설이 제기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 광희 군입대설과 노홍철 복귀설이 제기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광희 입대 일정이 2월인지 3월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면서 군입대설과 관련해 언급했다.

앞서 한 매체는 광희가 2월 군입대 할 예정이라고 보도, '무한도전'이 잠시의 숨고르기에 들어갈 예정에서 그 시기와 맞물린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서도 "광희 군입대로 인한 숨고르기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또 '무한도전' 멤버들 중 다시 합류하길 바라는 1순위 노홍철의 복귀 타진과 관련해서도 "본인이 의사를 밝힌 적 없다. 기다려달라"는 답변을 내놨다.

'무한도전'은 현재 현재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광희 체제로, 광희가 입대할 경우 체제정비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무한도전'의 원년멤버로 활동했던 노홍철은 지난 2014년 음주운전 논란 이후 프로그램에 자진 하차한 바 있다.

네티즌들은 "노찌롱 보고싶다(su****)", "광희 군입대 아쉽지만 노홍철 보고싶다(dig**)", "광희 군입대 잘 다녀오길(mi****)", "광희 때문에 기존 맴버들에 대한 그리움이 커짐(ne****)", "형돈 홍철 길 셋중에 한명이라도 복귀하면 좋겠다(rt*****)", "기다리고 있어요~ 어서와요(wa***) 등 광희와 노홍철을 응원하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