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엘, 감각적 피트니스룩 '무결점 바디 라인'


입력 2017.01.20 17:02 수정 2017.01.20 17:07        스팟뉴스팀
이엘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엘르 이엘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엘르

배우 이엘이 화보를 통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과시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엘르 매거진 2월호를 통해 배우 이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 중인 배우 이엘은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하고 건강미 넘치는 일상 속 세련되고 고혹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빈티지한 느낌의 체육관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이엘은 길쭉길쭉한 각선미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페슐레틱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엘은 이번 리복과의 화보를 통해 내추럴한 고혹미를 발산하며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 앞에 나타났다. 화보속 이엘은 스포티한 후드 탱크톱과 활동성 넘치는 타이츠에 깔끔한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피트니스룩을 완성했다. 특히 배우 이엘만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제스쳐로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해 현장의 스탭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이엘은 영화 '내부자들'부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라디오스타'까지 섭렵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삼신할매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대중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중이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배우 이엘은 앞으로도 어떤 모습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