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해외여행도 ‘식후경’…승객 입맛 잡은 에어서울 기내식은?


입력 2017.01.23 14:29 수정 2017.01.24 16:01        이광영 기자

8종류 기내식 중 인기 메뉴 1위는 불고기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이 기내식을 소개하고 있다.ⓒ에어서울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이 기내식을 소개하고 있다.ⓒ에어서울

8종류 기내식 중 인기 메뉴 1위는 불고기

에어서울(사장 류광희)이 맛 좋은 기내식으로 승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23일 에어서울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취항 후 3개월간 약 8000개의 기내식이 사전 주문됐다. 이 중 중거리(동남아) 노선에서 주문할 수 있는 8종류의 기내식 가운데 승객에게 가장 많이 선택 받은 메뉴는 약 2000개가 주문된 ‘불고기’인 것으로 조사됐다.

‘비빔밥’과 ‘불갈비’가 2, 3위로 뒤를 이었으며, 단거리(일본) 노선에서 주문할 수 있는 ‘단호박 클럽 샌드위치’와 ‘건강 도시락’ 중에서는 간단하지만 든든한 ‘단호박 클럽 샌드위치’가 인기가 높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중거리 노선에서 주문할 수 있는 핫밀(Hot meal) 중에는 불고기를 포함해 한식이 인기가 많다”며 “가격에 비해 품질이 높고 맛도 있어 직접 드셔 본 분들의 평이 좋다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사전 주문 방식으로 기내식을 판매하고 있다. 기내식은 건강 도시락, 단호박 클럽 샌드위치, 불고기, 불갈비, 비빔밥, 보양 닭찜, 해산물 모듬 요리, 함박 스테이크의 8종류다.

가까운 단거리 노선에서는 건강 도시락과 단호박 클럽 샌드위치 2종류 중에서 주문 가능하다. 사전 주문은 항공편 출발 3일 전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모바일 어플 및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광영 기자 (gwang0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광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