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여승주 한화투자증권 대표, “성과지향·영업중심·젊은 기업문화” 강조


입력 2017.01.23 15:28 수정 2017.01.23 15:29        유명환 기자

“올해 ‘필사즉생’ 각오로 목표 달성 할 것”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한 여승주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참석자들에게 주요 경영전략을 강조하고 있다.ⓒ한화투자증권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한 여승주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참석자들에게 주요 경영전략을 강조하고 있다.ⓒ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0일 여승주 대표이사와 임직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경영전략회의’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여승주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저수익 구조 돌파를 위한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 성과지향·영업중심의 젊은 기업문화 구축, 인적 경쟁력 확보를 할 것”을 주문하는 한편 스페셜리스트 발굴 등을 3대 핵심을 전략을 제시했다.

이에 따라 IB(투자증권) 본부는 중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IB 플랫폼을 구축하고 Trading 본부는 주가연계증권(ELS) 안정화, 운용자산 다변화 등으로 수익 정상화 추구할 계획이다. 또 WM 본부는 흑자구조 정착 및 자산 순증을 통한 미래성장 동력 마련을, Wholesale 본부는 리서치센터 복원 통한 주식영업 정상화와 해외·대체투자 수익을 증대할 계획이다.

여 대표는 “필사즉생의 각오로 목표를 달성해 우리 앞에 기다리고 있는 큰 성취를 향해 나아가는 2017년을 만들자”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유명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