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미건설, 첫 지식산업센터 4월 ‘광교 뉴브’ 분양예정


입력 2017.01.23 17:31 수정 2017.01.23 17:34        권이상 기자

분당선 상현역 역세권으로 대중교통 및 차량 접근성 우수

우미건설은 오는 4월 경기도 광교신도시에서 자사의 첫 지식산업센터인 '광교 뉴브'를 분양할 예정이다.

뉴브는 '기업에게 힘이 되는 새로운 가치와 비전'을 목표로 우미건설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다.

광교 뉴브가 들어서는 광교지구 도시지원시설 17-1·2블록은 신분당선 상현역 역세권으로 대중교통 및 차량 접근성이 우수하다.

지난해 신분당선이 개통돼 도보로 이용 가능한 상현역에서 정자역을 거쳐 강남역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현재 용인~서울고속도로 광교상현IC와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신갈JC가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전역 진·출입 모두 용이하다.

또한 당 사업지 인근 남쪽에 법조타운이 예정돼 있어 이와 관련된 기업 및 법인 사무실의 입주수요가 매우 풍부하다.

하반기에는 두번째 지식산업센터인 '하남 미사 뉴브'를 공급할 계획이다.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는 하남미사공공주택지구 자족기능확보시설 2-1블록은 서울 강남 및 도심, 경기남부 및 북부, 지방권역 등 광역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는 평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사업 다각화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주택사업뿐만 아니라 지식산업센터 분양, 상업시설 임대 운영 등 비주택 부문 영역으로도 사업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