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C카드, 여행 혜택 끝판왕 ‘여행엔BC’ 이벤트


입력 2017.06.28 14:36 수정 2017.06.28 14:41        PR 기자

항공권 최대 17% 할인, 인기노선 선착순 특가 제공

BC카드가 기존의 여행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 ‘여행엔BC’를 진행한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만 제공됐던 여행 서비스 관련 혜택들을 모든 고객들에게 확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C카드 BC카드가 기존의 여행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 ‘여행엔BC’를 진행한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만 제공됐던 여행 서비스 관련 혜택들을 모든 고객들에게 확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C카드

BC카드가 기존의 여행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 ‘여행엔BC’를 진행한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만 제공됐던 여행 서비스 관련 혜택들을 모든 고객들에게 확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올해 말까지 매주 월요일 BC투어 홈페이지(tour.bccard.com) 및 인터파크 홈페이지/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7%까지 할인된 금액에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매주 월요일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체 노선의 좌석을 3%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단, 월요일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함)

카드 고객들의 여행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태국 크라비(7회), 베트남 다낭(3회) 등 동남아행 직항 전세기도 운영한다.

이 밖에 올해 말까지 매월 첫번째 월요일에 해외 인기노선을 선정해 선착순 고객에게 항공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티켓은 매월 첫번째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BC투어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홈페이지/앱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BC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할 경우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롯데관광 등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여행엔BC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R 기자 (p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