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인나 화보, 돋보이는 명품 몸매


입력 2017.07.04 08:26 수정 2017.07.04 17:06        스팟뉴스팀
배우 유인나가 화보를 통해 여신으로 변신했다.ⓒ
케이웨이브 엠 배우 유인나가 화보를 통해 여신으로 변신했다.ⓒ 케이웨이브 엠

배우 유인나가 화보를 통해 여신으로 변신했다.

유인나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 엠(KWAVE M) 49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일본 오키나와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것으로, 공개된 화보 속에는 오키나와의 청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자연을 만끽하는 유인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인나는 이날 바람에 날리는 원피스 및 카디건과 같은 의상으로 여신과도 같은 자태를 뽐냈다.

케이웨이브 엠에 따르면 유인나는 이날 타이트한 로케이션 일정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전언.

유인나는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유인나는 자신의 터닝포인트가 된 작품으로 '도깨비'를 꼽으며 작가 김은숙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유인나는 "배우로서 소극적이고 자신감을 잃었을 때 김은숙 작가님이 날 찾아주셨다. 그것만으로도 쓸모 있는 배우가 된 것 같아 내 연기 인생을 다시 되돌아보게 됐다"며 "'도깨비'로 인해 캐릭터를 분석하고 실현해내는 쾌감을 배우게 됐다"고 소회를 털어놨다.

절친 아이유에 대해서는 "아이유는 나를 움직이게 하는 힘을 가졌다"며 "아이유에게는 포기한 것도 다시 하게 만드는 진심과 설득력이 있다. 둘 다 서로 다음 행보에 대해 다짜고짜 용기를 북돋아 주는 편인데, 아이유가 내게 해주는 응원들은 마치 최면과도 같은 강력한 힘이 있다"고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