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다은 필라테스,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 '감탄'


입력 2017.07.11 07:07 수정 2017.07.11 00:07        스팟뉴스팀
한다은 필라테스가 화제다. ⓒ MBG엔터테인먼트 한다은 필라테스가 화제다. ⓒ MBG엔터테인먼트

배우 한다은이 고난이도 필라테스 자세를 선보이며 남다른 유연성을 과시했다.

10일 MB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한 사진속 한다은은 180도 다리찢기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도 여배우로써의 우아함을 잃지 않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다은은 짧은 탱크톱에 초 밀착된 레깅스 차림으로 필라테스에 한껏 몰입하는 모습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군살 없는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 필라테스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자세 교정과 근력 강화로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심폐 능력과 순환기 능력을 강화시키는 데도 효과가 있어 여배우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필라테스 외에도 한다은은 발레와 수영등 수시로 운동을 즐기며 연예계 대표 운동마니아 임을 입증했다.

한편, 쭉 뻗은 각선미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배우 한다은은 지난 해 MBC 옥중화에서 진세연과 함께 체탐녀 '선화'로 분해 완벽한 액션연기로 작품 속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바 있으며, 현재 영화 '푸른노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