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이스손보, 'Chubb 인터넷직거래안심보험' 출시


입력 2018.05.02 09:12 수정 2018.05.02 09:12        부광우 기자

인터넷 물품 직거래 사기 피해 보상 상품

연 횟수 제한 없이 최대 50만원까지 보상

에이스손해보험 모델이 처브(Chubb) 인터넷직거래안심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 모델이 처브(Chubb) 인터넷직거래안심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이 2일 국내 중고거래 플랫폼인 큐딜리온 중고나라와 함께 인터넷 물품 직거래 시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를 보상해주는 처브(Chubb) 인터넷직거래안심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인터넷을 통한 물품 직거래 사기 피해를 보상해 주는 보험으로, 중고나라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직거래를 하는 고객 중에서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최초 가입 시 일시납으로 5440원의 보험료를 납입하면 연간 횟수 제한 없이 건당 최대 50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손보 사장은 "합리적인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비례해 늘어난 개인 간의 인터넷 직거래는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지 않는다"며 "Chubb 인터넷직거래안심보험은 사기 피해자의 손해를 보상하는 금융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인터넷 물품 직거래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 안전성을 높임으로써 인터넷 직거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