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유위니아-대우전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패밀리 브랜드 위크’ 열어


입력 2018.07.24 10:07 수정 2018.07.24 10:08        권신구 기자

오는 29일까지 주력 제품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뵈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는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패밀리 브렌드 위크’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특별 할인 판매 행사장 모습. ⓒ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는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패밀리 브렌드 위크’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특별 할인 판매 행사장 모습. ⓒ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는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패밀리 브렌드 위크’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대유위니아의 주력 제품인 김치냉장고 ‘딤채’와 ‘위니아 에어컨’과 함께 대우전자의 ‘클라쎄 냉장고·세탁기’ 등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위니아 제습기’와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고속주서기 ‘뉴트리불렛’ 과 ‘대우전자 LED TV’ ‘전자레인지’ 총 5개 제품을 일별 선착순 50명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유그룹 관계자는 “대유그룹으로 하나 된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하게 된 것을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양 사가 함께 하는 행사를 계속 마련해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권신구 기자 (incendi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신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