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 ‘DGB 친구Day’ 카페 트럭 이벤트


입력 2018.07.26 16:00 수정 2018.07.26 16:01        김지원 기자
DGB대구은행이 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한 'DGB친구day' 찾아가는 푸드트럭 이벤트에서 거래업체 직원들이 음료를 마시고 있다.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한 'DGB친구day' 찾아가는 푸드트럭 이벤트에서 거래업체 직원들이 음료를 마시고 있다.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는 26일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과 중소기업 관계 강화를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의 일환으로 거래기업 3군데를 찾아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했다.

DGB친구Day는 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7월 9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올해는 지역거래처에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푸드트럭으로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 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는 ㈜에코프로지이엠, 동일산업㈜, ㈜코리아와이드포항 등 3개 업체를 찾아 음료 4종을 무료로 제공하며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응원을 전했다.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 관계자는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이때 거래업체 분들의 사기진작과 격려 차원에서 DGB친구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거래업체와의 유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 geewon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