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화생명 다이렉트 '온슈어', 출범 5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8.20 11:50 수정 2018.08.20 11:50        부광우 기자

홈페이지에 축하 메시지 남기면 한화이글스 경기 관람권 등 증정

한화생명의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가 출범 5주년을 맞았다.ⓒ한화생명 한화생명의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가 출범 5주년을 맞았다.ⓒ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자사의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가 출범 5주년을 맞았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온슈어 오픈 5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슈어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과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4일이다.

2013년 8월 19일 공식 론칭한 온슈어는 매년 1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다. 지난해에는 연간 17억원 이상 실적을 올렸다. 올해는 신계약 연간 초회보험료 실적 2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슈어 홈페이지 방문자수 역시 2013년 월 평균 12만명에서 올해 80만명을 넘어서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론칭 당시 정기·연금저축·어린이연금·저축·상해보험 총 5종의 상품으로 시작했다. 현재는 실손·암·연금·교육보험 등 총 10종의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1만원에 가입하는 상해보험, 1만원으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저축보험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