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 앱 리뉴얼…맞춤형 서비스 강화


입력 2018.09.17 09:12 수정 2018.09.17 09:15        김유연 기자

건강 리포트 제공 및 헬스케어와 리워드 서비스 대폭 강화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헬스케어와 정관장 멤버십을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맞춤형 헬스케어를 받으면서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정관장 케어나우’에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리포트를 제공하면서 헬스케어와 리워드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건강 리포트를 통해 나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으며,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며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5분 PT’ 서비스도 새롭게 개설됐다.

이종격투기 선수인 ‘김동현’이 ‘5분 PT’ 영상의 모델로 나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실천하거나 건강 관련 푸시 메시지에 응답 시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며 멤버십 포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관장 케어나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및 다운 받을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