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취향 따라 선택하는 '추석 패키지 2종' 출시


입력 2018.09.21 08:41 수정 2018.09.21 08:45        김유연 기자

최고급 수준 침구류 갖춘 객실서 휴식하고, 다양한 선물도 제공

신라스테이 전경.ⓒ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전경.ⓒ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추석 연휴 기간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 2종'은 귀경·귀성길 피로로 지친 'D턴족'에게는 힐링을, 조용히 나만의 추석을 즐기려는 '혼추족'은 가벼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어 취향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테이 인 풀문'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 내에서 힐링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스크래치 나이트뷰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고 전하고 싶은 편지도 쓰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연휴 기간 지친 피부에 활기를 줄 마스크 팩 증정하고 장거리 운전자를 위한 힐링템 ‘휴족시간’ 쿨 시트는 서초, 역삼, 서대문에서만 선착순으로 추가로 제공한다.

상품은 ▲스탠다드 객실(1박), ▲스크래치 나이트뷰(1매) ▲메디힐 마스크팩(2매) ▲코바커피 (2잔, 테이크 아웃)로 구성돼 있다.

실속 있는 여행객을 위한 연휴 특가 룸 온리 상품인 'STAY 추(秋)캉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5성급 호텔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를 갖춘 객실에서 투숙하고 주변의 볼거리먹거리를 찾아 나만의 가을 여행 즐기려는 '혼추족'에게는 안성맞춤으로 가심비가 장점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전국 11곳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주변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것이 장점"이라며 "추석 기간 피로했을 가족들에게는 휴식을 선사하고, 혼추족에게는 여유 있는 가을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