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엔제리너스커피, 신촌국제꽃시장서 '원두 리싸이클' 체험 부스 운영


입력 2018.09.21 09:01 수정 2018.09.21 09:08        김유연 기자

‘반려식물 만들기’ 통해 화훼산업 발전 도모

엔제리너스커피, 신촌국제꽃시장에서 ‘원두 리싸이클’ 체험 부스 운영.ⓒ엔제리너스 커피 엔제리너스커피, 신촌국제꽃시장에서 ‘원두 리싸이클’ 체험 부스 운영.ⓒ엔제리너스 커피

엔제리너스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2018 신촌국제꽃시장에서 ‘원두 리싸이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젊음의 거리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너는 나의 꽃'을 주제로 플라워 체험존과 포토존, 스트리트 마켓, 스페셜 플라워 존 등을 운영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도심 속 축제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축제 내 부스를 통해 폐기물 커피 찌꺼기를 친환경 비료로 재 생산하는 ‘원두 리싸이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커피 비료를 활용한 ‘반려식물 만들기’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고객들이 화관과 꽃다발을 활용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화려한 ‘플라워 포토존’을 구성하며,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통해 ‘영천 미니사과’를 증정하는 프로그램과 가을 시즌 음료인 ‘미니사과 에이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생활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여유를 갖고 힐링 할 수 있는 기회와 화훼산업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평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꽃들을 한곳에서 즐기며 명절로 인한 스트레스를 잊고 꽃 내음을 만끽하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