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오롱몰, 기회는 한 번 뿐? 숨어있는 또 다른 이벤트 터진다


입력 2018.11.20 08:45 수정 2018.11.20 08:45        문지훈 기자
ⓒ사진=코오롱몰 홈페이지 캡처 ⓒ사진=코오롱몰 홈페이지 캡처
코오롱몰이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코오롱몰은 20일 단 하루 동안 블랙프라이데이 일환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반값을 훌쩍 뛰어 넘는 할인율이 인상적이다.

하지만 네티즌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때마다 몰리는 소비자들로 접속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물품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성공하지 못하는 사례도 속출한다.

하지만 코오롱몰에서는 이번 행사 뿐만 아니라 현재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 할인된 가격으로 의류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놓았다.

기본적인 ‘코오롱몰 9가지 쇼핑혜택’(신규회원, 앱다운, 첫구매혜택, 재구매혜택, 포인트적립, 카드혜택, 매장픽업서비스, 사이즈무료교환, 편의점배송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일까지 우리카드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아우터 페스티벌, 에스로우 패딩 론칭기념 단독 10%OFF, 시그니처 아우터 구매고객 단독 사은품 및 5% 쿠폰 증정, 4대 다운 프로모션 WINTER 4 YOU(20% OFF)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코오롱몰의 홈페이지 기획전에 접속하면 제품 당 할인율부터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