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 업데이트


입력 2018.11.23 14:57 수정 2018.11.23 14:57        유수정 기자

최대 3대 3 팀 단위 PVP대전 가능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 메인 이미지.ⓒ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 메인 이미지.ⓒ넥슨
최대 3대 3 팀 단위 PVP대전 가능

넥슨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메이플스토리M’의 신규 던전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은 최대 3대 3까지 팀 단위로 PVP(플레이어 vs 플레이어)대전이 가능한 AOS(Aeon of Strife) 장르다.

AOS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RTS) 게임인 ‘워크래프트 3’의 ‘유저 제작 변형 게임(MOD)’인 ‘도타(DotA)’와 유사한 게임 규칙을 지닌 모든 작품을 총칭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유저들은 ‘메이플월드’의 전설적인 영웅들로 이루어진 8명의 아바타 중 하나를 선택해 몬스터 사냥 및 상대편을 제압하고, 아바타를 성장시킨 뒤 ‘끝장전’ 대결로 승패를 결정한다.

넥슨은 다음달 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미니 게임 ‘메이플 원카드’도 공개했다.

이는 게임 입장 시 1인 당 7장의 카드를 무작위로 지급한 뒤 보유한 카드를 가장 먼저 소진하는 쪽이 승자가 되는 방식의 멀티 플레이 카드 게임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특별한 펫 ‘위습의 원더베리 2기’를 업데이트 했다. 구성은 최상위 등급 펫인 ‘원더 블랙’의 ‘파스텔 디어 펫’ 3종을 포함해 ‘원더 블루’ 3종과 ‘원더 실버’ 2종 등이다.

유수정 기자 (crysta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유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