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토닉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8’서 중견기업분야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18.12.14 09:45 수정 2018.12.14 09:50        이홍석 기자

대대적인 웹사이트 개편으로 사용자 검색 기능 및 사용 편리성 대폭 강화

오토닉스 홈페이지.ⓒ오토닉스 오토닉스 홈페이지.ⓒ오토닉스
대대적인 웹사이트 개편으로 사용자 검색 기능 및 사용 편리성 대폭 강화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는 최근 열린 ‘웹 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중견기업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대표의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오토닉스는 지난 6월 대대적인 웹사이트 개편으로 사용자의 검색 기능 및 사용의 편리성을 대폭 강화했다.

기존 시리즈별로 제공되던 제품 정보를 약 3만2000여개의 모델로 세분화해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 사용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게 했다.

또 스마트바(Smart Bar) 도입 및 통합검색엔진을 통해 스펙·키워드·카테고리·태그(TAG) 검색 등 다양한 검색방식을 지원하도록 설계한 것이 전문가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다국어 글로벌 통합사이트(총 11개 언어 18개사이트) 지원 및 3D 뷰어, 모션디바이스 선정 프로그램 등 제품의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고객이 실제적으로 비교, 체험 및 경험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보다 쉬운 제품에 대한 이해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원 도메인(One Domain)’ 형식의 11개국가 통합 웹사이트 지원으로 기업의 위상을 높이고자 했다"며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원 스톱(One Stop)’ 기능을 구현, 최고의 고객만족과 웹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했다"고 기획의도와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