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르노삼성, 새해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9.01.15 12:10 수정 2019.01.15 12:10        조인영 기자
ⓒ르노삼성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Happy Check-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새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MY 르노삼성 앱에 가입해 겨울에 필요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 정비 네트워크 방문시 안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MY 르노삼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날 마이 르노삼성 앱에서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받은 쿠폰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MY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그인을 하면 보증 기간 확인, 소모품 관리 및 정비 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은 물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