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 혼자 산다' 황재균 VS 헨리, 상남자의 후끈라이프


입력 2019.01.18 23:00 수정 2019.01.18 14:16        김명신 기자
야구선수 황재균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 MBC 야구선수 황재균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 MBC

야구선수 황재균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서는 자취 10년 차 황재균의 꾸밈없는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의외로 촉촉한 발라드 감성을 가지고 있는 그는 노래방을 혼자 즐기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해 궁금 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이날 황재균은 약속시간까지 남은 시간동안 노래방을 찾아 이용시간 3시간, 물 3병을 쿨하게 결제하며 본격적인 노래방 즐기기에 나선다. 그는 사람 볼 줄 아는(?) 노래방 기계와 함께 평소 좋아하는 발라드 곡들을 끊임없이 열창하며 단독 콘서트 뺨치게 활약, 노래에 흠뻑 취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한껏 노래에 취한 황재균은 노래방에 합류한 절친 손아섭과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로 예상치 못하게 정면승부를 하게 된다고. 시원시원한 손아섭의 가창력에 살짝 불안해하던 그는 과연 승자의 미소를 지을 수 있을 것인지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황재균, 손아섭은 또 다른 절친 전준우와 화기애애한 저녁식사로 재미를 더한다. 그는 전준우의 딸과 영상통화를 하는 내내 무장해제 된 모습으로 조카바보의 면모도 드러낸다고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공포체험에 나선 헨리의 허당미(美)가 제대로 폭발, 빅재미를 예고했다.

헨리가 캐나다에서 온 친구 마리오와 한국의 귀신들을 만나기 위해 귀신의 집에 방문해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헨리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입장 전부터 동공지진에 뒷걸음질까지 치며 온몸으로 불안한 마음을 숨기지 못해 눈길을 끈다. 칠흑 같은 어둠 속 공포특급열차를 탄 그는 촉각을 곤두세웠지만 곳곳에서 등장하는 귀신 인형과 장치들에 소스라치게 놀라며 특히 종착지에 다다라 안도하려는 찰나에 그를 식겁하게 만들 마지막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다음 코스로 넘어간 헨리는 인간의 모습을 한 구미호의 미모에 감탄하는가 하면 화장실을 재연한 평범한 공간에서 홀로 비명을 지르는 등 엉뚱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한다.

더불어 공포체험을 마친 이들은 다양한 놀이기구가 모여 있는 놀이공원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며 생기를 되찾는다고. 자이로드롭 앞에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두 사람이 이를 무사히 탑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