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독수리건 위협 라이벌 등장?


입력 2019.01.20 16:57 수정 2019.01.20 16:44        부수정 기자
MBC '복면가왕'에서 '독수리 건'을 꺾고 94대 가왕에 도전하는 최강의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MBC MBC '복면가왕'에서 '독수리 건'을 꺾고 94대 가왕에 도전하는 최강의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MBC

MBC '복면가왕'에서 '독수리 건'을 꺾고 94대 가왕에 도전하는 최강의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주 폭발적인 감성으로 워너원 윤지성, 테이크 신승희, 이태권 등 초강력 라이벌들을 물리치고 가왕석 수성에 성공한 '독수리 건.

그는 지난 방송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방송 후 약 24시간 만에 역대 가왕 방어곡 중 가장 높은 조회 수 약 8만여 건을 기록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네티즌들 역시 "가왕은 역시 가왕", "노래 진짜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호시탐탐 '독수리 건'의 황금 가면을 노리는 복면 가수들 역시 "저분이 오늘 가왕이 될 각(?)이다", "언제든지 성대를 컨트롤할 수 있는 조절 능력이 있다", "노래에서 굉장한 연륜과 자신감이 묻어난다" 등 극찬을 받았다.

20일 오후 5시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