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빈 손예진, ‘염문설’ 부정하면서도 왜 별다른 ‘액션’ 없을까


입력 2019.01.21 14:06 수정 2019.01.21 14:06        문지훈 기자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현빈과 손예진의 염문설이 또 한 번 제기됐다. 소속사는 이번에도 공식적인 입장만 밝혔다.

21일 온라인상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의 한 마트에서 목격됐다는 글이 올라왔다. 한 차례 염문설을 잠재웠던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시 이들을 봤다는 네티즌이 등장한 것이다.

현빈과 손예진을 둘러싼 염문설처럼 최근 들어 누군가의 목격담에 의해 열애설이 불거지고 근거 없는 소문이 SNS로 확산되는 일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대해 스타와 소속사 측에선 공식적인 해명 외엔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 측 역시 법적 대응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던 바 있다.

현빈과 손예진의 경우 일을 크게 키워봤자, 스타나 소속사 측에서도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법적 대응을 원하지 않는 것으로 풀이된다. 다른 소속사들 같은 경우에서도 마찬가지다.

연예계 선남선녀 스타들의 열애는 반가운 소식이지만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도 있단 사실을 명심해야한다.

하지만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의 대응을 두고 네티즌은 법적대응을 하지 못하는 진짜 이유가 있지 않겠냐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