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소 되찾은 심석희, 팬 응원 업고 월드컵 출격


입력 2019.02.01 14:37 수정 2019.02.01 14:37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팬클럽, 생일맞이한 심석희에 메시지북과 선물 전달

심석희가  월드컵대회가 열리는 독일 드레스덴 숙소에서 팬들의 메시지북을 받고 미소를 짓고 있다. 석희팬연합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캡처. 심석희가 월드컵대회가 열리는 독일 드레스덴 숙소에서 팬들의 메시지북을 받고 미소를 짓고 있다. 석희팬연합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캡처.

최근 조재범 전 코치의 성폭력 피해 사실을 폭로하며 주목을 받았던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심석희(한국체대)가 쇼트트랙 제5차 월드컵대회를 앞두고 모처럼 활짝 웃었다.

심석희의 팬클럽인 '석희팬연합'은 지난달 31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생일(1월 30일)을 맞아 선물을 받고 웃음 짓는 심석희의 모습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석희는 월드컵대회가 열리는 독일 드레스덴 숙소에서 팬들의 메시지북을 받고 미소를 짓고 있다.

'석희팬연합'은 최근 생일을 맞이하게 될 심석희에게 보낼 팬들의 메시지를 취합했다.

모인 메시지를 책으로 만든 '석희팬연합'은 심석희가 가장 좋아하는 녹색으로 표지를 꾸며 선물 등과 함께 전달했다.

한편, 심석희는 2월 1일부터 3일까지 독일 드레스덴에서 열리는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제5차 월드컵대회에 출전한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