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 안전운전 프로젝트’ 실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3일 20:49:38
    기아차 ‘K시리즈 안전운전 프로젝트’ 실시
    업계 최초 '운전자행태기반 보험(UBI)'과 제휴한 다양한 혜택 제공
    기사본문
    등록 : 2019-02-07 15:19
    김희정 기자(hjkim0510@dailian.co.kr)
    ▲ 모델이 기아자동차 K시리즈 2019 안전운전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업계 최초 '운전자행태기반 보험(UBI)'과 제휴한 다양한 혜택 제공

    기아자동차가 안전운전 문화 정착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아차는 이달 1일부터 3월 31까지 K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전자행태기반 보험(UBI)’과 연계한 프로모션 ‘K시리즈 2019 안전운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안전운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과 연계된 ‘운전자 행태 기반 보험’은 T맵과 DB손해보험이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운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전자에게 안전운전 점수를 매기고 기준 점수가 넘을 경우 보험료를 최대 10%까지 할인 해주는 상품이다.

    우선, 기아차는 지점·대리점을 방문해 운전자형태기반 보험 가입 등이 포함된 안전운전 약정서를 작성하고, 안전운전을 다짐하는 K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안전운전 기원’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기준 안전운전점수가 61점 이상이면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안전운전점수는 T맵 애플리케이션 내 ‘운전습관’ 서비스를 통해 측정되며 과속, 급가속, 급감속 등의 운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치화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한 차원 높은 가치를 고객분들께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안전운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김희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