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경규 딸' 이예림, 배우 행보…'미스 콤플렉스' 출연


입력 2019.02.07 17:06 수정 2019.02.07 17:06        부수정 기자
방송인 이경규 딸로 널리 알려진 이예림이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피데스스파티윰 방송인 이경규 딸로 널리 알려진 이예림이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피데스스파티윰

방송인 이경규 딸로 널리 알려진 이예림이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은 7일 "신인배우 이예림이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미스 콤플렉스'는 각기 다른 콤플렉스를 가진 세 절친의 이야기와 우정을 담은 작품으로, 누구나 겪을 만한 20대들의 콤플렉스로 공감을 주고 세 절친이 합심하여 콤플렉스를 이겨내는 모습을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한다.

이예림은 '인싸'(인사이더의 준말, 각종 행사·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사람들과 잘 어울려 지내는 사람)가 되고 싶은 대학원생 고민제 역을 맡았다.

고민제는 다른 사람의 열등감을 잘 이해하고 다독이는 캐릭터이지만, 여러 사람과 어울리지 못하는 소심한 면모를 지녔다.

이예림은 그간 아버지 이경규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했다. 이후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에 출연하며 배우 길을 걷고 있다.

'미스 콤플렉스'는 10일 공개되는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네이버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콬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