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갈하이' 서은수, 코믹과 진지 사이 '반전 매력'


입력 2019.02.11 08:51 수정 2019.02.11 08:51        이한철 기자
'리갈하이' 서은수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JTBC 방송 캡처. '리갈하이' 서은수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JTBC 방송 캡처.

'리갈하이' 서은수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2회에서 서은수는 의뢰인을 위해 물불 안 가리는 모습으로 안방 극장을 찾았다.

'리갈하이'는 일본 후지TV 동명의 드라마가 원작으로, 서은수는 극 중 연수원 성적은 최하위지만 정의감은 100% 초보 변호사 서재인 역을 맡았다. 하지만 무죄인 의뢰인을 풀어줄 수 없다는 것에 좌절, 현실의 벽을 깨닫고 돈 밝히는 변호사 고태림(진구 분)에게 수임료 대신 18년의 인생을 저당 잡히게 됐다.

재인은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태림을 설득하고, 그의 말대로 의뢰인의 재판을 위한 자료를 모았다. 그 가운데 재인은 긍정적이고 뚝심 있는 성격 만큼이나 허당끼 있는 병아리 변호사의 면모를 발산해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청순 비주얼과는 반대로 주눅 들지 않고 에너지를 뿜어내는 모습이 그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특히 배우 서은수는 서재인 역할을 위해 처음으로 단발머리에 도전했다. 러블리한 스타일과 캐릭터의 활동적인 모습을 잘 표현하며 싱크로율을 높였다. 극중 눈물 젖은 권투, 술 취해 망가지는 연기, 악착같이 물고 늘어지는 모습 등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드라마 2회 말미에 재판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자 다시 서로를 물어 뜯을 듯 노려보는 태림과 재인의 모습이 비춰졌다. 다음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한 '리갈하이'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