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새출발 응원합니다"…외식업계, 졸업·입학 맞이 이벤트 활발


입력 2019.02.16 06:00 수정 2019.02.16 06:05        김유연 기자

2월 맞아 다양한 형태 이벤트로 소비 심리 자극

2월 맞아 다양한 형태 이벤트로 소비 심리 자극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졸업과 입학 등 새출발을 알리는 시즌인 2월을 맞아 외식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외식업계가 쿠폰 제공, 뽑기, 할인 프로모션 등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졸업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텍스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텍스트 쿠폰은 말 그대로 '글로 된 쿠폰'으로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0개, 네이버 ‘피자알볼로 이벤트’ 검색을 통해 100개, 총 200개 수량의 텍스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 쿠폰을 발견한 고객들은 피자알볼로 온라인 및 모바일 페이지 혹은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탭에서 인증해 사용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해당 텍스트 쿠폰을 통해 '꿈을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뷔페 '토다이'는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들을 위한 꽝 없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이번 달 28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추억의 뽑기'판을 활용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졸업장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한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1등 애플 에어팟부터 차기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토다이 무료 식사권, 15%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도 졸업이 있는 2월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졸업생을 포함해 2인 이상이 식사할 경우 졸업생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초·중·고·대학 및 대학원생이 대상이며 결제 시 졸업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업계 관계자는 "졸업, 입학 및 입사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업계에서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며 "명절 및 밸런타인데이 등의 기념일까지 겹친 ’황금쇼핑 주간’인 만큼 외식 소비 규모가 커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