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열혈사제' 김성균, 맛깔나는 연기력…코믹 하드캐리 '호평'


입력 2019.02.16 16:14 수정 2019.02.16 16:14        이한철 기자
'열혈사제' 김성균이 또 한 번 명품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SBS 방송 캡처. '열혈사제' 김성균이 또 한 번 명품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SBS 방송 캡처.

'열혈사제' 김성균이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15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김성균은 몸보다 말이 앞서는 쫄보 형사 구대영 역을 맡았다. 첫 등장부터 물 만난 듯 자연스럽고도 코믹한 연기를 선보여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첫 회 방송에서 김성균은 바보 형사 구대영으로 완벽 변신, 허세는 하늘을 찌르고 눈치는 바닥을 치는 독보적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 냈다.

특히 미스코리아처럼 대각선 띠를 두르고 유세 하듯 시장을 활보하는 모습, 강력팀 작전에서 열외 된 후 조직원들 앞에서 궁색한 변명을 하는 모습, 알몸으로 거리에 내던져진 모습 등 그가 등장하는 모든 장면을 명장면으로 소화해 냈다.

김성균은 앞서 이번 캐릭터를 위해 '부끄러움을 버렸다'고 표현한 바 있다. 배우의 인간미가 묻어 나는 섬세한 연기력과 남다른 집중력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코믹한 모습과 다양한 감정들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작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김성균만의 표현력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열혈사제'는 분노조절장애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