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렉서스코리아, 송파지역 청소년 직업교육 위한 MOU 체결


입력 2019.02.18 10:05 수정 2019.02.18 10:06        김희정 기자

‘고객환대’ 철학 배울 수 있는 청소년 직업체험 프로그램 구성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들이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커넥트 투'에서 송파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꿈마루'와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들이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커넥트 투'에서 송파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꿈마루'와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렉서스코리아


‘고객환대’ 철학 배울 수 있는 청소년 직업체험 프로그램 구성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코리아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 투(CONNECT TO)’와 송파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꿈마루’가 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오는 4월부터 매월 1회씩 송파구내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직업인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커넥트 투에 연간 150여명의 송파구 학생들을 초청해 현장직업 체험을 진행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렉서스의 오모테나시(고객환대) 서비스를 배우고 이를 현장에서 방문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커넥터가 되어보길 바란다”며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체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