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민도희 러블리 매력 '봄의 여신 민블리'


입력 2019.03.12 17:41 수정 2019.03.12 17:41        스팟뉴스팀
민도희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매니지먼트 구/뷰티텐 민도희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매니지먼트 구/뷰티텐

배우 민도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배우 민도희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뷰티텐(beauty 10)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민도희는 체크 패턴의 베이지색 니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턱을 괴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민도희는 플라워 패턴의 쉬폰 롱 원피스와 핑크 톤의 스틸레토 힐을 신고 화사한 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민도희는 차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다가도 미소를 짓는 등 화보의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임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민도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뿜어내 한층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도희는 "어제보다 오늘이 나은 배우가 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크다"며 "크게 욕심내지 않고 차근차근 한 계단씩 올라갈 생각이다. 그러다 보면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어있지 않을까(웃음)"라며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이어 "팬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는 말을 가장 먼저 하고 싶다"고 밝힌 민도희는 "팬들은 저에겐 정말 없어선 안 될 힘의 원동력이다. 이런 과분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계속 성장하는 배우가 될 테니 앞으로도 관심 있게 지켜봐달라"며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민도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텐스타 매거진 4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