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은행, 고객 중심 맞춤형 부동산 상식 소책자 발간


입력 2019.03.14 09:43 수정 2019.03.14 09:44        부광우 기자
KEB하나은행은 부동산 기초상식과 용어를 정리한 '하나(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소책차를 발간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부동산 기초상식과 용어를 정리한 '하나(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소책차를 발간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고객들의 보다 현명하고 안전한 부동산 투자와 거래를 돕기 위해 부동산 기초상식과 용어를 정리한 '하나(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소책차를 발간, 전국 영업점을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부동산 정책의 잦은 변화와 이로 인한 시장 불확실성 확대 등으로 부동산 관련 문의와 상담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질문 빈도가 높은 내용을 중심으로 부동산 정보 수집 및 거래에 대한 내용들을 담았다.

부동산 기초상식과 부동산 공적장부, 부동산 공법 및 감정평가, 주택의 매매·임대차, 수익형부동산, 부동산 개발 및 신탁, 경매 등 7가지 주제로 구성됐으며, 전문용어를 비롯한 어렵고 복잡한 부동산관련 내용을 쉬운 용어로 정리해 빠른 이해를 돕도록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소책자는 하나은행의 전국 모든 영업점을 방문해 교부 신청을 하면 수령이 가능하다.

박세걸 하나은행 WM사업단 전무는 "손님들의 현명한 부동산 투자를 도와드리기 위해 책자 발간을 기획했다"며 "일반 자문에서부터 매입·매각과 개발까지 지원하는 종합적인 맞춤형 부동산 서비스의 제공으로 PB명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