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로맨틱한 봄 위한 패키지 2종 선봬


입력 2019.03.14 15:37 수정 2019.03.14 15:40        김유연 기자
미니베어이미지.ⓒ호텔신라 미니베어이미지.ⓒ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로맨틱한 봄을 보낼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봄 패키지는 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채로운 선물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사랑하는 연인의 취향을 고려해 봄 꽃을 선물로 구성한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는 취향 따라 봄 꽃을 선물하는 플라워 교환권을 담았다. 교환권으로는 플라워샵 '꾸까' 홈페이지에 들어가 갖고 싶은 구성의 꽃을 고르면 된다. 물론 받고 싶은 날짜와 장소는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또한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도 선물로 증정해 사랑스러운 봄이 되도록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꾸까 플라워 교환권 1매(2만원 상당), ▲신라스테이 한정판 미니 베어(1개)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3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패키지 이용 시, 리워즈 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한편 5성급 호텔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가 갖춰진 모던한 분위기의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하며 봄의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코스메틱과 달콤한 '고디바(GODIVA)' 초콜릿도 선물로 증정하는 '서둘러 봄' 패키지도 출시했다.

선물 구성은 신라스테이 호텔별 다소 상이한 것으로,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서대문에서는 심리적인 안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동탄과 천안에서는 얼굴 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톤업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은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컬렉션 (1개), ▲아로마티가 라벤더 바디오일(1개, 광화문, 서대문),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EX (1개, 동탄, 천안)로 구성돼 있다. 기간은 4월 7일까지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