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크로커다일레이디, 클래식 트렌치코트 출시


입력 2019.03.15 09:13 수정 2019.03.15 09:15        김유연 기자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렌치코트 화보컷.ⓒ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렌치코트 화보컷.ⓒ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봄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클래식 트렌치코트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클래시크코트는 세미 더블 여밈스타일 버튼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래식 트렌치코트다. 벨트 장식과 단추 디테일 등 트렌치코트의 특징을 강조했으며 소매 부분 스트라이프 안감으로 롤업했을 때 살짝 보이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썼다. 여기에 활동성을 고려한 길이감으로 멋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베이지와 네이비 두 가지이다.

함께 출시된 싱글트렌치코트는 화사한 컬러가 매력적인 싱글코트로 깔끔하면서도 편안함이 돋보인다. 도톰한 스판원단이 실루엣을 힘있게 잡아주며, 양쪽 밑단의 절개 트임과 단추 디테일은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활동성까지 살려줬다. 색상은 다크핑크와 블루 두가지로 출시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트렌치코트는 데님부터 수트, 원피스까지 여러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 전통적인 봄 아우터 강자로 올 봄에도 여러 세대에서 큰 인기가 예상된다”면서 “3050세대 여성분들도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트렌치코트로 감각적인 봄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