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솜, 보는 사람 무장해제시키는 걸크러쉬 매력


입력 2019.03.17 11:21 수정 2019.03.17 16:54        스팟뉴스팀
배우 이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유니클로/코스모폴리탄 배우 이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유니클로/코스모폴리탄

성이 뚜렷한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 이솜이 당당하고 멋진 현대 여성을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4명의 여성들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이솜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평소에도 편한 팬츠에 셔츠나 티셔츠를 매치하는 심플한 룩을 즐긴다는 이솜은 이번 화보에서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에 화이트 진과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 릴랙스’를 입고 건강미 넘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함께 보는 사람을 무장해제시키는 이솜 특유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솜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브라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편안함을 꼽았다. 와이어의 유무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닿는 느낌도 세심히 고려한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일상을 묻는 질문에는 다양한 작품의 시나리오를 검토 중이고 스케줄이 없을 때에는 가족,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솜은 올 상반기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OCN 드라마 ‘구해줘2’에도 출연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