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생명,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 출시


입력 2019.03.18 16:04 수정 2019.03.18 16:04        부광우 기자
KB생명 모델들이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생명 KB생명 모델들이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생명

KB생명은 7년 경과시점 이후 납입보험료의 100% 이상을 해지환급금으로 보장하는 종신보험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은 '종신보험은 해지하면 원금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인식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확정금리를 적용함으로써 금리변동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 했다는 설명이다.

이 상품은 종신보험이면서도 목돈마련을 할 수 있도록 납입완료 시점에 피보험자 생존 시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중도급여금으로 지급한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하는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사망보험금을 함께 지급하고, 보험료 납입 완료 후 피보험자가 사망하는 경우에는 보험가입금액의 20%(1종) 또는 50%(2종)을 지급한다.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은 (무)Payback연금특약을 통해 경제활동기 이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보험료납입 기간 납입한 보험료를 같은 기간 동안 연금형태로 수령할 수 있는 특약이다. 예를 들어 20년 동안 보험료를 납입했다면 20년 동안 연금을 지급하며, 연금수령기간에 피보험자가 사망하더라도 유족에게 잔여기간에 대한 연금지급을 보장한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하는 경우에는 납입한 보험료의 130%를 지급한다.

KB생명 관계자는 "고객과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자녀의 입학과 결혼, 본인의 노후준비 시기에 힘이 되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