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BC마트, 봄맞이 '봄바람 페스티벌' 행사 실시


입력 2019.03.19 08:28 수정 2019.03.19 08:30        김유연 기자
누오보 ‘샤인’ 제품컷.ⓒABC마트 누오보 ‘샤인’ 제품컷.ⓒABC마트

ABC마트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봄바람 페스티벌’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ABC마트는 오는 4월 25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인기 상품 및 화이트 스니커즈 등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발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상품으로는 가수 전소미가 TV 광고에서 신고 나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누오보의 ‘샤인(SHINE)’ 스니커즈가 소개됐다. 누오보 ‘샤인’은 반투명 PVC 재질로 제작되어 함께 매치한 양말에 따라 색다른 컬러 조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BE MY SUNSHINE’ 레터링이 더해져 봄처럼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켜 벚꽃축제 등 나들이를 떠날 때 신기 좋다.

화이트 스니커즈로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 하프하트 우먼스를 선보였다. 아디다스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슈퍼스타 디자인에 신발 안쪽 빨간색의 하트가 반쪽씩 포인트로 들어가있다.

착화감이 편안하고 가벼워 활동량이 많은 페스티벌에 갈 때 신기 좋은 써코니 ‘재즈 빈티지 오리지날’은 써코니의 대표적인 클래식 모델이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힐-컵(heel cup)과 아웃솔(outsole) 부분의 소재 자체를 80년대 빈티지 감성으로 탈바꿈한 점이 특징이다. ABC마트는 오는 26일부터 19년도 신제품 컬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봄 나들이 및 페스티벌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봄 신발을 선보이고자 ‘봄바람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신발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는 ABC마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