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공감요정' 조보아, 수협은행 '새 얼굴'


입력 2019.03.19 09:44 수정 2019.03.19 09:44        부광우 기자
Sh수협은행이 '공감요정' 조보아를 새 모델로 선정하고 대고객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공감요정' 조보아를 새 모델로 선정하고 대고객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공감요정' 조보아를 새 모델로 선정하고 대고객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TV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사랑스런 이미지를 선보이며 공감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은 조보아는 이번 CM에서 '내가 쓰는 은행, 내가 선택하자'는 콘셉트로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엄마가 쓰던 은행, 학교가 정해준 은행, 회사가 정해준 은행이 아닌 내가 선택한 은행이라는 광고 콘셉트에 배우 조보아의 밝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4일 TV CF 촬영을 마친 조보아는 "수협은행의 한 가족이 돼 기쁘다"며 "많은 분들께 금융의 좋은 수를 전하는 수협은행의 얼굴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협은행은 이번에 제작한 신규 CM을 다음 달 1일 TV와 라디오·각종 SNS 채널·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하고 ‘젊은 은행, 편리한 은행, 믿음직한 은행’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