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몬스가구, ‘생활을 바꾸는 만남’ 신규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입력 2019.03.19 15:44 수정 2019.03.19 15:44        최승근 기자
ⓒ에몬스 ⓒ에몬스

에몬스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지난 15일부터 지상파TV를 비롯해,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선보였다.

에몬스는 이번 새로운 캠페인에서 ‘생활을 바꾸는 만남’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에몬스의 핵심 가치인 ‘친환경 소재’, ‘디자인’은 물론 ‘ICT 기술’, ‘기능성’, ‘공간 제안’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을 바꾼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이미지로 국한돼 전달하기 어려움이 있는 기능성 측면을 컴퓨터그래픽(CG) 요소로 처리해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