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티몰 국제부문 ‘1억 RMB 브랜드상’ 수상


입력 2019.03.21 09:09 수정 2019.03.21 09:10        이은정 기자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글로벌에서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에서 1억 RMB 브랜드상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2008년 알리바바 그룹이 시작한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1만8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해 매출,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에 이어 올해 ‘2018년 티몰 국제 부문 1억 RMB 브랜드상’을 받는다.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춰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티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광군절에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했다. 또한 입생로랑, 제이준코스메틱, 샹프리 등 다양한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입점된 가운데 비비크림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만큼 꾸준한 제품 개발과 향상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