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황교안 이어 배우자도 나섰다…강기윤 사무소 '깜짝 방문'


입력 2019.03.22 11:32 수정 2019.03.22 16:57        이동우 기자

황교안 대표 배우자, 창원성산 보선 적극지원

강기윤 "文정권, 벼룩 잡으려 초가삼간 태워"

황교안 대표 배우자, 창원성산 보선 적극지원
강기윤 "文정권, 벼룩 잡으려 초가삼간 태워"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배우자 최지영씨(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22일 오전 강기윤 창원성산 보궐선거 후보 사무실을 깜짝 방문했다.ⓒ데일리안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배우자 최지영씨(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22일 오전 강기윤 창원성산 보궐선거 후보 사무실을 깜짝 방문했다.ⓒ데일리안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배우자 최지영 씨가 22일 오전 강기윤 창원성산 보궐선거 후보 사무실을 깜짝 방문했다. 전날 황 대표가 강 후보자 출정식 유세에 나선 데 이어 배우자까지 후방지원에 나서는 모습이다.

강 후보는 이날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성산구 부동산 소장들과 간담회에서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창원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대담을 가졌다.

간담회 후반 강 후보는 황 대표의 배우자 최씨의 깜짝방문에 놀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그는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연신 감사함을 표했고, 최씨는 악수를 하며 가볍게 인사를 나눴다.

한국당 선거사무실 관계자는 "황 대표 배우자께서 사무실을 방문하신 건 처음이다. 예정에 없이 오신 것 같다"며 반색했다. 최씨는 간담회 직후 부동산 소장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갖고 강 후보의 지지를 독려했다.

황교안 대표 내외는 지난 21일 공식선거운동기간이 시작되면서부터, 경남 창원에 5평짜리 '원룸'을 잡고 부부가 함께 체류하며 선거 지원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 후보는 이날 부동산 소장들과 간담회에서 "지금 나라가 너무 먹고살기 힘들다. 현 정부의 경제 정책 탓"이라며 "강남 부동산을 잡기 위해, 지방 부동산까지 잡고 있다. 벼룩 한 마리 잡으려고 초가삼간을 태우고 있다"고 꼬집었다.

그는 "정부는 사드를 반대하고 원전 5, 6호기를 폐쇄한다더니 다시 가동한다. 이런 것들 때문에 두산 중공업 매출은 3분의 1이 직장을 잃었다"며 "일자리가 없는데 이곳에 있을 수 없지 않느냐"고 비판했다.

강 후보는 "성장없는 분배는 허구"라며 "이번 선거는 창원의 선거가 아니다. 대한민국 경제를 바꾸는 선거"라며 "먹고 살기 힘들다는 메시지를 던져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배우자 최지영씨(첫 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22일 오전 강기윤 창원·성산 보궐선거 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성산구 부동산 소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배우자 최지영씨(첫 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22일 오전 강기윤 창원·성산 보궐선거 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성산구 부동산 소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이동우 기자 (dwlee9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동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