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대우, 업계 최대 규모 '제3기 고객패널단 발대식' 개최


입력 2019.03.26 10:32 수정 2019.03.26 10:32        백서원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중심 가치 실천과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해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 패널단’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중심 가치 실천과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해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 패널단’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중심 가치 실천과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해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 패널단’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미래에셋센터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서울, 경기 지역과 경남, 부산, 충청, 호남 등 전국에서 모인 45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미래에셋대우는 “고객패널단의 숫자를 증권업계 최대 수준으로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3인의 외부 전문가 패널단을 별도로 구성했다. 업계 1위 증권회사에 걸맞은 선도적인 소비자보호에 나선 것으로 평가된다.

이번에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로 선발된 45명은 금융상품 투자경험이 풍부하고 의견개진에 적극적인 고객과 전문가로 구성됐다. 3월부터 9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신상품과 서비스 관련 의견 제시 △기존 상품과 서비스 제도 등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은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핵심 가치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번 고객 패널단을 통해 고객을 위한 상품을 만들고 미래에셋대우가 지향하는 고객동맹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패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