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카콜라,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9.03.22 14:57 수정 2019.03.22 14:57        최승근 기자
ⓒ코카콜라 ⓒ코카콜라

날씨가 풀리며 따스한 봄 기운이 느껴지는 가운데, 배우 박보검이 봄처럼 훈훈한 매력의 회사원으로 변신해 화제다. 박보검의 새로운 모습이 포착된 곳은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한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 촬영 현장이다.

공개된 TV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나른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보검은 화사한 컬러의 셔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넥타이를 매치한 비즈니스 룩으로 훈훈한 직장인의 모습을 소화했다.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로부터 ‘활력요정’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올해 초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정통 멜로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박보검은 최근 영화 ‘서복(가제)’ 출연을 확정, 4년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보검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는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짜릿한 행복을 전하며 전 국민의 ‘활력소’로 사랑 받는 배우 박보검의 이미지가 짜릿하고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는 ‘커피 코카-콜라’와 잘 부합해 이번 TV 광고를 함께 하게 됐다”며 “나른한 오후 시간에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휴식을 즐기고, 활기찬 오후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