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창욱 측, 린사모 친분설 부인 "팬 요청에 사진 찍어"


입력 2019.03.24 11:48 수정 2019.03.24 11:48        부수정 기자
배우 지창욱 측이 클럽 버닝썬의 해외 투자자라는 의혹에 휩싸인 린사모와의 친분설을 부인했다.'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배우 지창욱 측이 클럽 버닝썬의 해외 투자자라는 의혹에 휩싸인 린사모와의 친분설을 부인했다.'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배우 지창욱 측이 클럽 버닝썬의 해외 투자자라는 의혹에 휩싸인 린사모와의 친분설을 부인했다.

지창욱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2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린사모)과 당사 배우 지창욱은 전혀 관계없다"고 밝혔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23일 방송에서 승리의 클럽인 버닝썬 중 지분 중 20%는 '대만 갑부'로 불리는 이른바 '린사모'란 여성이 갖고 있다고 전했다.

방송은 또 '린사모'는 승리 및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와 친분이 있다고 전했다. 한 제보자는 "'린사모'가 삼합회 대장도 데리고 왔다"고 말했다.

버닝썬 관계자들은 린사모가 투자한 돈의 출처가 삼합회라고 생각했다. 이른바 '검은돈'의 세탁 장소로 버닝썬을 세탁했다는 것이다.

방송에서는 린사모가 승리는 물론 지창욱 등 한국 연예인들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공개됐고, 시청자들은 지창욱이 린사모와 관련된 게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지창욱 측은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일 뿐"이라며 "당사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 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배우는 물론 가족과 이러한 상황을 지켜본 팬 여러분들에게도 피해와 상처를 주고 있다. 위 내용과 관련한 추측성 루머에 대한 작성, 게시, 유포 등의 불법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란다"며 "당사는 본 공지 전후로 제보해주신 자료와 자체 모니터링 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